Difference between revisions of "Translations:Install/34/ko"

From Funtoo
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
(Created page with "만약 부팅하는 데 UEFI가 필요하다면, 몇몇 시스템에서는 지원하기는 하지만 다른 시스템에서는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MBR을 전혀 사...")
 
 
Line 1: Line 1:
만약 부팅하는 데 UEFI가 필요하다면, 몇몇 시스템에서는 지원하기는 하지만 다른 시스템에서는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MBR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. 대신에, 우리는 우리는 리눅스를 부를 GRUB으로 부팅하기 위해 UEFI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우리는 이 방법을 '''UEFI ̟ GRUB (GPT)''' 방법이라 부릅니다.
만약 부팅하는 데 UEFI가 필요하다면, 몇몇 시스템에서는 지원하기는 하지만 다른 시스템에서는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MBR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. 대신에, 우리는 우리는 리눅스를 부를 GRUB으로 부팅하기 위해 UEFI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우리는 이 방법을 '''UEFI + GRUB (GPT)''' 방법이라 부릅니다.

Latest revision as of 11:43, July 25, 2018

만약 부팅하는 데 UEFI가 필요하다면, 몇몇 시스템에서는 지원하기는 하지만 다른 시스템에서는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MBR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. 대신에, 우리는 우리는 리눅스를 부를 GRUB으로 부팅하기 위해 UEFI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우리는 이 방법을 UEFI + GRUB (GPT) 방법이라 부릅니다.